본문 바로가기
캡틴모든리뷰

박서준배우 마블 히어로 되는걸까? 유력한 아마데우스 조와 캡틴마블2 더마블스 소식

by 캡틴리뷰 2021. 7. 30.
반응형

캡틴 리뷰에서 관심 가는 마블 뉴스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박서준배우의 마블 영화 공식화라는데 한국계 히어로 아마데우스 조가 아니겠냐는 내용입니다. 구체적인 사항은 비밀이라서 정확한 발표는 되지 않았지만, 캡틴 마블 2에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자세한 소식을 알아보도록 하죠.

박서준 배우 마블입성소식

박서준 배우에 대해서

박서준 배우는 185cm 키에 얼마전 '이태원 클라쓰'라는 드라마로 흥행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성실한 젊은 배우입니다. 얼마 전 국내 영화에서도 히어로급의 주연으로 출연했었는데, 해외 마블 영화에 등장할 거 같다고 하니 새롭게 보입니다. 박서준 배우는 기생충에서도 잠깐 출연했었고, 저는 청년 경찰에서 강하늘 배우와 투톱으로 호흡을 맞췄는데 아주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활발한 배우로서의 활동을 보이고 있는데, 최근 좀 잠잠하다 싶었는데, 해외진출을 계획하고 준비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마블에서 히어로인 박서준 배우를 만나게 될까? 

박서준배우의 마블영화 출연 기대감에 대한 기정 사실화하는 분위기는 미국 최대 영화 데이터베이스인 아이엠디비에서 2022년 11월 개봉 예정인 마블 영화 '더 마블스' 출연진 목록에 브리 라슨, 재위 애시턴, 테요나 패리스에 이어서 네 번째로 박서준의 이름이 올라있다고 합니다.  박서준 다음으로 미즈 마블 역의 이만 벨리니가 올라있어서 아마도 박서준의 배역이 작지는 않으리라는 짐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더 마블스'는 2019년 개봉 '캡틴 마블' 후속작이라고 하네요.  마블에서는 '더마블스'의 박서준의 출연 여부에는 '노코멘트'라는 답변만 하고 있는 상황이라 공식화될 때까지는 추측으로 어떤 인물일지 가늠하고 있는 정도라고 봐야겠습니다.  유력하게 이야기되는 것은 한국계 미국인 10대 영웅 '아마데우스 조'를 연기하지 않겠는가라는 가능성을 높게 봤습니다.  '아마데우스 조'는 헐크의 사이드킥이자 명석한 두뇌를 지닌 인물로 그려진다고 합니다.  코믹스에서 가장 성공한 아시아계라고 평가되며,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나온 배우 수현이 맡은 인물의 '헬렌 조'의 아들이라고 합니다.

 

마블 아마데우스조 캐릭터와 캡틴마블
<왼쪽부터 아마데우스조/박서준/캡틴마블>

마블에 먼저 입성한 마동석배우의 역할도 매우 궁금한데 이미 이터널스의 길가메시 역으로 출연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터널스에 성공적으로 히어로서의 마동석 배우의 이름을 남긴다면, 후에 캐스팅되는 한국 배우들의 위상도 많이 높아질 거 같습니다. 박서준 배우의 마블 히어로 역도 궁금하고, 앞으로 계속 유명 영화에 한국 배우들의 진출이 더 많이 이뤄지길 바랍니다.   캡틴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